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쇼핑] 코엑스 JD / 휠라 운동화 & 프레드페리 캔버스화
    기록/쇼핑 2020. 4. 2. 11:47

    코엑스 파르나스몰 JD 매장

     

     

    안녕하세요!!

    이번에 코엑스 파르나스몰 JD에서 운동화 쇼핑을했는데요! 제 눈에 너무 너무 귀여워서 포스팅합니다 ㅋㅋㅋ

    (프레드페리 hughes low canvas 128,000 / 휠라 SKIPPER 1RMA1154.940 69,900)

     

     

    휠라 SKIPPER 1RMA1154.940 / 홈페이지 가격 참고

     

    프레드페리 hughes low canvas / 홈페이지 가격 참고

     

     

     

     

    사무실에서 급하게 찍은거라.. 꼬질..

     

    제가 원래 230에서 235가 딱 맞는데 휠라 스키퍼는 정사이즈보다 작게 나왔다고해서 240으로 하니 딱 맞았어요!

    무엇보다 착화감이 굉장히 편해서 만족쓰 밑창이 완전 푹신푹신!!!

     

    프레드페리 hughes low canvas 128,000 / 휠라 SKIPPER 1RMA1154.940

    이 사진이 실제로 보는 색감이랑 제일 비슷해요.

    남자친구가 신고 있는 신발도 JD에서 같이 구매한거랍니다.

    프레드페리 캔버스화인데 엄청 심플하고 깔끔해서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그리구 유니섹스화라 커플운동화로도 추천~_~

     

    ++

    사진은 못찍었지만 운동화 두켤레 사면서 CREP PROTECT 스프레이도 함께 구매 했는데요.

    원래는 안사려다가 직원분이 시연해주시는거 보고 홀린듯이 구매하게 됐어요ㅋㅋㅋㅋ (매쉬소재 운동화에 물을 촤아악 끼얹어도 한방울도 안남움,, 짱신기해요)

    뿌려두고 10분간 말린후 신어주면 방수는 물론이고 오염까지 방지해 준다구해요!  가격은 만원 중반대였던거같네영.. 기억이 ㅎㅎㅎ

    애나멜 구두 말고는 다 뿌려도 된다구합니당

     

    신발 전용 방수 스프레이

     

    암튼 그렇습니다. 저는 이만! 안녕!

Designed by Tistory.